별빛이 흐르는 정원
경기도 파주시 탑삭골길 260
퍼스트가든은 아름다운 조명으로 정원을 장식한 별빛축제를 365일 연중무휴 운영한다. 일몰과 함께 정원 전체에 조명이 켜지면 낮에는 볼 수 없던 색다른 모습의 정원을 관람할 수있다. 자수화단의 환상적인 별빛, 토스카나 광장의 이국적인 별빛, 로즈가든의 정열적인 별빛은 추위로 얼어붙은 겨울밤을 녹이고 로맨틱한 겨울밤 분위기를 자아낸다.
별빛이 흐르는 정원]을 슬로건으로 은하수를 담은 별자리 여행처럼 더 화려하고 볼거리가 많은 정원이 관광객을 맞이하며, 약 2만평 규모의 부지에 정원마다 다른 주제로 사계절의 대표 별자리를 비롯한 다양한 별자리가 지상에 내려앉은 모습을 볼 수 있다. 퍼스트가든 별빛축제는 사계절을 담아낸 다양한 별자리 정원 뿐 아니라 생명과 희망을 담은 바오밥나무 별빛, 나비정원 별빛 등 각 정원마다 스토리를 담아낸 별빛테마정원과 곳곳마다 별빛황금마차, 별빛아이캐릭터 등 볼거리와 포토존으로 구성하여 연인과 가족들의 눈을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2023-2024 퍼스트가든 빛축제는 작년에 비해 조명이 더 추가되어 더욱 화려한 정원을 뽐내고 있다. 그 외에 퍼스트가든은 레스토랑, 웨딩홀, 놀이시설, 체험학습, 기프트샵, 썰매장, 챌린지 코스 등 다양한 편의, 놀이시설을 갖추고 있어 단순한 정원 관람 뿐 아니라 종합테마파크로서의 모습을 갖추고 있다.
더보기 🔽
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