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월드 퍼플 아일랜드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공원로 200
이월드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꿈과 꽃, 그리고 불꽃이 피어나는 <이월드 퍼플 아일랜드>를 개최한다. 블라썸피크닉 1탄 벚꽃, 2탄 튤립 트래블을 이은 3탄 퍼플 아일랜드에서는 블라썸 피크닉의 대미를 장식할 다양한 꽃들의 향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월드 퍼플 아일랜드에서 꼭 즐겨야 할 것은 '사루비아 가든', '수국 포레스트가든', '로얄 판타지 불꽃쇼'이며, 프린스&프린세스 컨셉의 비비포포와 함께 즐기는 '블라썸 로얄' 또한 이월드 퍼플 아일랜드를 놓치면 안 되는 이유이다.
<이월드 퍼플 아일랜드>에서는 사루비아 가든, 수국 포레스트 가든 등 5월 내내 보라색을 메인 컬러로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사루비아 가든은 플라워가든에 위치해 압도적인 대규모 보라 사루비아들의 향연을 연출하고, 에메랄드 그린 나무들과 함께 2천 평 가득 보라 사루비아로 물들은 이국적인 장면이 특징이다. 대구에서 볼 수 없었던 규모의 사루비아 가든을 이월드에서 만나보자.
숲속 동화 세상 같은 <수국 포레스트 가든>도 이월드 퍼플 아일랜드를 놓치면 안되는 이유이다. 주주팜에 위치해 푸르른 자연과 잘 어우러져 싱그러운 수국꽃을 즐길 수 있는 수국 포레스트 가든은 마치 제주도로 여행온 듯한 장면을 연출한다. 낮에는 나뭇잎 사이로 내리쬐는 햇살과 어우러진 시원한 수국꽃을, 밤에는 야간 조명과 함께 로맨틱한 수국꽃을 만나보자.
또한 보라색 꽃들과 대비된 노란색 꽃들의 물결도 선보일 예정이다. 축제기간동안 이월드에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청량미 가득한 샤스타 데이지 스팟과, 영국 왕실 문양의 빛장미로 장식된 <로얄 클래식 힐>도 만나볼 수 있다.
퍼플 아일랜드의 하이라이트인 <이월드 로얄 판타지 불꽃쇼>는 프린스& 프린세스로 변신한 비비포포의 인사와 함께 연중 최대 규모의 다양한 색깔의 불꽃과 함께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을 예정이다. 로얄 판타지 불꽃쇼는 5월 5일(금), 13일(토), 20일(토), 27일(토) 총 4회 선보인다.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지는 동화같은 공간 속에서 소중한 사람과 사랑이 담긴 추억을 남기고, 꿈과 같은 환상적인 시간을 만끽해 보자.
※ 자세한 행사내용은 이월드 홈페이지 또는 이월드 인스타그램 ( @eworld.official )를 참조.
※ 일부 행사는 상황에 따라 변경 및 취소될 수 있다.
더보기 🔽
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