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한강 크리스마스 마켓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 10 (자양동)
올해 1회를 맞이하는 행사는 로맨틱 한강을 주제로, 뚝섬한강공원의 겨울밤을 크리스마스 컨셉의 빛으로 물들이고, 크리스마스&뉴이어, 스몰-럭셔리의 컨셉으로 구성 된 크리스마스 마켓이 열린다.
행사장은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하는 즐거운 공간인 ‘메리 빌리지’, ‘메리 마켓’, ‘푸드 라운지’ 3개의 공간으로 구성이 되며,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 될 예정이며, 산타복 체험, 메리네컷 사진관, 캔들 채색 체험, 크리스마스 공예 체험이 진행된다.
메리 빌리지는 로맨틱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한 낭만을 품은 한강 크리스마스 마을로 '9m 대형 트리'와 '드림마차','윈터 프렌즈' 포토존과 버스킹 공연이 진행되는 로맨틱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로맨틱 스테이지는 공연이 없을때는 포토존으로 변신한다.
메리 마켓은 레드 마켓과 골드 마켓 2개의 마켓 존으로 구성이 되며, 레드 마켓은 크리스마스&뉴이어 컨셉으로 알록달록 로맨틱을 선사하는 크리스마스 시즈널 제품들이 판매되고, 골드 마켓은 스몰-럭셔리 컨셉으로 나를 위한 소‧확‧사(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주는 작은 사치품)제품들이 판매될 예정이며, 푸드 라운지는 따뜻한 겨울 음식들(붕어빵, 어묵, 군고구마 등)로 구성된 푸드트럭 존이 운영이 된다.
행사장에는 포토존, 버스킹 공연, 마켓&푸드트럭 외에도 추억을 남길 체험프로그램이 운영이되며, 크리스마스 공예품 만들기, 나만의 캔들 만들기(채색 채험) 2개의 유료 프로그램과 크리스마스 마을에서 산타가 되어보는 산타복 체험과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메리네켓 사진관이 함께 운영된다.
더보기 🔽
숨기기 🔼